NBA 코치, 스포츠 베터의 가족에 대한 위협 공개, 법적 조치 없음

NBA 코치, 스포츠 베터의 가족에 대한 위협 공개, 법적 조치 없음

NBA 코치, 스포츠 베터의 가족에 대한 위협 공개, 법적 조치 없음

Blog Article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의 NBA 코치인 J.B. 비커스태프는 미국 전역으로 합법적인 스포츠 도박이 확대되면서 선수뿐만 아니라 심판, 코치, 팀 직원 모두에게 문제가 생겼다고 말합니다.

지난주 마이애미 히트와의 경기에서 팀의 제보를 받기 전, 비커스태프는 인디애나의 타이리스 할리버튼이 스포츠 베팅 환경이 고조되는 가운데 '프로포즈'가 된 것 같다는 기자의 질문을 받았습니다.

비커스태프는 스포츠 베팅이 경기에 가져온 추가적인 압박에서 자유롭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클리블랜드에서 네 번째 시즌을 보낸 캐브스 감독은 작년에 분노한 스포츠 베팅업체가 자신의 전화번호를 입수하고 가족에게 위협을 가했다는 불안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제 전화번호를 알아내서 제가 사는 곳과 제 아이들에 대한 미친 메시지를 보내줬어요."라고 45세의 비커스태프는 말했습니다. "위험한 게임이며 우리가 확실히 걷고 있는 것은 미세한 문제입니다."

비커스태프는 올해 캐브스를 가장 놀라운 시즌 중 하나로 이끌었지만, 팀은 이전 10경기 중 6경기에서 패하는 최근의 어려움을 견뎌냈습니다. 클리블랜드는 43승 27패로 동부 컨퍼런스에서 세 번째로 좋은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근 캐브스의 고전으로 인해 타이틀 배당률이 길어졌고, 드래프트킹스는 현재 클리블랜드를 45/1로 꺾고 NBA 파이널에서 우승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보스턴 셀틱스의 배당률은 2/1로 가장 짧습니다.

스포츠 베팅 파울

비커스태프는 협박 문자를 보낸 사람이 NBA에 신고한 후 법 집행 기관에 의해 소재를 파악되었다고 말합니다. 코치는 이 사람이 범죄 혐의로 기소되지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카브스의 코치는 경기 중 오버/언더 베팅이나 스프레드 베팅을 원하는 베팅자들로부터 야유를 받기도 했다고 말합니다.

비커스태프는 "부업에서 제가 서 있는 횟수는 10점 차이고 스프레드는 11점인데 사람들이 우리가 커버할 수 있도록 남자들을 내버려두라고 소리치고 있다"며 "말도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선을 넘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NBA는 스포츠 베팅에 대한 의견을 표명한 비커스태프에게 벌금을 부과하지 않았습니다.

이달 초 미네소타의 센터 루디 고버트가 검지와 중지 끝에 엄지손가락을 문지르며 돈 사인을 한 후 리그는 10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심판을 향한 제스처는 경기가 확정되었음을 암시했습니다.

For More Details:안전놀이터

Report this page